그룹 페퍼톤스의 멤버 이장원과 뮤지컬 배우 배다해의 깜짝 결혼 발표에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장원이 속한 소속사인 안테나에서는 8월 16일 공식적으로 "페퍼톤스의 이장원이 뮤지컬 배우 배다해와 올 가을 결혼한다. 이장원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새로 펼쳐질 앞날에 많은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8월 15일에는 이장원이 페퍼톤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는데요. 그는 "미래를 함께 계획하고 싶은 좋은 사람이 제 삶에 나타났다. 저희 음악을 즐겨주고 저를 존중하고 사랑해주는 배다해와 함께 가족으로서의 삶을 시작해보기로 했다."라고 적었으며 이어서 "올 초 소개를 통해 만나 긴 시간은 아니지만 그 시간을 뛰어넘을 만큼 최선을 다해 진지하게 만나며 믿음을 쌓아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배다해도 팬카페를 통해서 먼저 소식을 알렸는데 "조금 늦었으려나.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드디어 나타났다. 이르지 않은 나이어서 둘 다 조심스러웠지만 양가의 빠른 진행 덕에 함께할 날을 서둘러 잡게 됐다. 아직 시간이 조금 있지만 혹여나 다른 루트를 통해 알리게 되기 전에 먼저 꼭 알려드리자는 마음으로 이렇게 조금 이르게 소식을 전한다."라고 알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