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ISSUE

개그맨 박수홍 23세 연하 여친과 오늘 혼인신고

by 헤라클래스 2021. 7. 28.

 1970년 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로 52세에 접어든 개그맨 박수홍이 오늘 23세 연하 여자 친구와 혼인신고를 함으로써 공식적으로 유부남이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7월 25일 키우는 반려묘 다홍이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오늘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저를 아껴주시고 또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라고 운을 뗐는데요.

 

큐카드를-들고-진행하는-박수홍의-모습
박수홍

 이어서 글을 쓰는 박수홍은 "짧지 않은 삶을 살아오며, 저는 참 겁이 많았다.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더 조심스럽게 살고자 함이었는데, 지금 와서 뒤돌아보면 제가 제 인생을 책임지는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는 생각에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다."라는 말을 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다."라며 공식적으로 유부남이 되었음을 알렸는데요. 알려진 바로는 그의 반려자는 23세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는데 항상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