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ISSUE

트로트 가수 장윤정 스카이이앤엠과 전속계약

by 헤라클래스 2021. 11. 10.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장윤정은 지난 2014년부터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를 지키며 스카이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요. 스카이이앤엠은 최근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를 인수 합병함으로써 엔터 사업의 다양한 콘텐츠 분야에서 안정적인 성장기반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포즈를-잡고-사진을-찍는-장윤정의-모습
장윤정

 블리스엔터테인먼트에는 이영자, 지석진, 김숙, 홍진경, 붐, 김나영, 홍현희, 제이쓴, 현주엽, 정주리, 이지혜, 변정수, 문희준, 소율, 이찬원, 김희재, 조명섭, 오상진, 도경완, 김나희, 최은경, 정지영, 김소영, 박은영, 박준금, 장혜진, 박건형, 유하나, 정지소, 신린아, 이우진, 김인석, 황현희, 윤성호, 김승혜, 이혜정, 김태훈, 문정원, 안젤라 박, 이민웅 등이 소속되어 있어 인재의 풀이 늘어나게 되었고요.

 

  또한 노래뿐 아니라 '도장깨기', '노래가 좋아', '해방타운' 등 다수의 예능에서 뛰어난 진행 실력으로 두각을 드러냈으며, TV조선 ‘미스트롯’, TV조선 ‘미스터트롯’, SBS ‘트롯신이 떴다’,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등에서 맹활약하며 후배 양성에 앞장서는 등 트로트 장르의 전성기를 견인하고 있는 장윤정을 영입함으로 성장기반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