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ISSUE

추추트레인 추신수 연봉 27억원 재계약 확정

by 헤라클래스 2021. 11. 16.

 추추트레인 추신수 선수가 내년에도 SSG 랜더스 유니폼을 입고 뛴다는 소식입니다. 11월 16일 프로야구 SSS 랜더스 구단은 추신수 선수와 연봉 27억 원에 재계약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SG는 "올해 SSG에서 KBO 리그 첫 시즌을 마친 추신수는 팀의 포스트시즌 진출에 대한 열망과 현역 연장에 대한 의지를 밝히며 SSG에 재계약 의사를 전했고, 팀 워크 향상의 핵심 역할을 해줄 리더로서 팀에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재계약했다."라고 밝혔습니다.

 

힘차게-스윙하는-추신수-선수의-모습
추신수

 메이저리그에서 돌아온 추신수 선수는 적지 않은 나이지만 올 시즌 뛰어난 선구안과 주루 센스를 선보였는데, 137경기에서 타율 0.265 21 홈런 25 도루 69타점 84 득점 OPS 0.860의 성적을 기록했는데요. 특히 KBO 리그 최고령 20 홈런-20 도루, 구단 최초 100 볼넷, 출루율 0.409(리그 6위) 등의 기록들을 달성하며 리드오프로서 꾸준히 팀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추신수 선수는 구단을 통해 "내년 시즌 보다 나은 성적으로 팬들께 보답해 드리고 싶다는 마음이 가장 컸고, SSG 선수들이 모두 성실하고 역량이 뛰어나 앞으로 더 많은 경기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했다. 팀 포스트시즌 진출을 목표로 다시 한번 SSG에서 선수생활을 이어가고 싶었고, 가족들 또한 쉽지 않은 결정이지만 나의 선택을 지지해줬다. 무엇보다 다시 한번 나의 선택을 존중해준 가족들에게 감사하고 내년에는 마지막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즌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댓글